-
태국 소식
-
날짜 : 2025.05.31 조회수 : 286
본문
존경하는 담임목사님께
안녕하세요?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태국은 우기로 접어 일부 지역에 홍수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동안 기도해주신 덕분에 넝떵복음센터교회가 복음의 안정과 제자양육으로 본격적으로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어와나와 어린이전도협회의 말씀 제자양육을 통한 부흥이 시작되었습니다.
2025년 3월부터 시작한“어와나프로그램”은 미국에서 시작된 검증된 어린이부흥 성경프로그램으로
태국학생들에게 게임을 접촉으로한 말씀암송과 체계적인 성경말씀 선포가 매주 이루어지고 있는데,
암송말씀과 설교가 연결되어 학생들에게 크나 큰 믿음의 반석위에 세워놓게 되었습니다.
또한 말씀선포는 복음적인 어린이 전도협회의 구성을 적용하여, 매주마다 적용되어,
죄, 예수십자가, 부활 승천, 속죄, 승리에 이르는 요소가 매주 포함되어 심도있는 복음의 체계와 제자화로 내딪는 하모니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후, 이뤄지는 복음미술시간에는 말씀이 끝나면 말씀에 해당하는 주제 (예, 노아)에 방주를 종이로 만드는 시간을 반드시 갖음으로
통합적 지적 상기와 창의성을 이루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3,4,5월의 방학중에도 복음센타교회 학생들이 꾸준히 모여 5월부터는 이를 담당하는 동역자가 생겨 복음학교에 날개를 달았습니다.
제자화와 양육훈련을 위해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2023년 치앙다오 므엉라 고아원 사역을 하시는 침례교 선교사님의 암발생으로 한국으로 철수하게 되었습니다.
이 분을 후원하는 교회의 선교부 팀장님의 권유로 이 고아원 사역을 맡아 달라는 요청이 있어 기도 중에 이를 허락하게 되었습니다.
이 고아원 학생은 현재 2025년 5월 기준 32명의 학생이 기숙사 생활을 하면 공동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로 중국인, 이수족, 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근에 있는 므엉라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또한 고아원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같은 재단의 므엉라교회는 250명의 학생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2개월마다 찾아 방문하여 찬양, 말씀선포를 통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 있으며,
후원헌금, 필요한 전자제품, 생활용품, 쌀, 우유, 학용품, 옷가지, 간식, 라면을 기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루종일 이 학생들과 있으면서 게임을 통해 웃고 놀고해서 행복한 시간을 갖곤 합니다.
이 고아원 학생들은 매일 성경과 복음으로 훈련받고 있으며 17세가 되면 이곳을 떠나게 되어있습니다.
고등학생까지 학교를 잘 마치고 희망과 웃음을 이어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5, 5월 치앙마이 홍수 구호물픔을 구합니다.
작년의 치앙마이 대홍수에 이어 올해도 일부지역에 홍수가 발생하였습니다.
2025년 5월 20일부터내린 갑작스런 폭우로 복음센타교회 학생들이 모이는 넝떵지역에 홍수가 발생하였습니다.
갑작스런 폭우로 미처 대처하지 못해 방안과 마을에 홍수가 발생하여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필요한 물품은 집안 정리중 썩은 냄새가 나서 집안 소독과 정리와 긴급 구호품을 구하고있습니다.
소독제, 담요, 유아용특수 우유, 비상식량, 쌀,라면, 과자, 학용품, 개인 필요물품 등등이 필요합니다.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주안에 늘 강건하시고 주의 축복과 은혜가 늘 가족과 목양과 몸된 교회위에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5.31.
태국 선교사 이세우, 고세령 (한결) 올림.
<기도제목>
1. 넝떵복음센타교회에 어와나 정착과 말씀훈련이 잘 이뤄지도록
2. 새롭게 개척한 태국학교 앞에 두 개의 어린이 교회가 건립과 재정이 채워지도록 (1천만원 / 8개 교회재정협력)
3. 복음학교 홍수피해자 가정이 속히 회복되도록
4. 주의 은혜로 아들 한결이가 GIS선교사자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앞으로 한국대학에 잘 입학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25 4.5선교기도편지fo.docx (3.4M)
0회 다운로드 | DATE : 2025-05-31 09:27:23
- 다음글베트남 소식 25.05.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